이메일 마케팅을 통해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팁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팁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팁

비즈니스를 마케팅하기 위해 이메일을 사용하려고 했지만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하셨습니까? 이메일 마케팅을 활용하고 싶은데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십니까? 더 이상 보지 마! 아래 단락에서 대량 어필 이메일 마케팅 전략에 대한 조언을 찾을 수 있다.

모든 이메일을 가능한 한 사적인 것으로 만드세요.

다른 종류의 마케팅과 마찬가지로, 만약 당신이 그들과 개인적인 관계를 가지고 있다면, 고객은 당신과 거래할 가능성이 더 높다.

당신은 그들의 이름을 사용하거나, 그들이 과거 구매를 기준으로 마음에 들어 할 만한 아이템을 언급하거나,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색깔의 아이템을 보여줄 수 있다.

요청되지 않은 전자 메일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스팸 발송자로 알려질 위험이 있다.

그들은 어딘가에서 당신을 알고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그들에게 팔려고 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지 궁금해 할 것이다.

이것은 그들이 단순히 당신의 이메일을 삭제하게 할 수도 있는데, 이것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일 뿐이다.

모든 클라이언트가 전자 메일을 수신하도록 선택했는지 확인하여 사용자가 전자 메일을 스팸 메일로 보내는 것처럼 느끼지 않도록 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허락 없이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낸다면, 그들은 당신을 스팸메일로 비난하고 당신의 사업을 망칠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에 대해 가능한 모든 것을 배우고 다양한 종류의 리소스를 사용해 보십시오.

당신은 많은 도움이 되는 책이나 웹사이트를 찾을 것이다.

당신은 이메일 마케팅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도록 당신의 지역에서 현지 수업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메시지 일관성을 사용하십시오.

항상 전자 메일에서 동일한 회사 로고와 색상을 사용하십시오.

선명하고 읽기 쉬운 글꼴 스타일을 사용하십시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브랜드 인지도를 창출하기 시작하고, 고객들은 당신의 다음 메시지를 기대하고 있을 것이다.

사업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특히 이메일 마케팅에 관한 한 즉각적으로 인지할 수 있어야 한다.

사람들이 당신과 함께 가입할 수 있는 옵트인 버튼을 포함하는 것은 매우 현명하다.

이것은 어려워 보일 수도 있지만, 그것은 당신의 이메일을 받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확실히 할 것이다.

결과적으로, 당신은 미래에 곤경에 처할 가능성이 적다.

고객에게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허가를 받지 못한 것에 대한 변명은 없다.

이렇게 하지 못하면 기존 고객들의 신뢰를 무너뜨리고 부정적인 입소문을 낼 수 있다.

일부 ISP는 심지어 당신의 이메일을 블랙리스트에 올려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이 실패하고 당신의 이익이 감소하도록 할 수도 있다.

당신은 모든 이메일 캠페인이 수동적이고 능동적인 피드백을 갖기를 원한다.

적극적인 피드백은 단순히 독자들에게 그들이 가지고 있을 수 있는 의견과 다른 제안들을 묻는 것이다.

수동적인 피드백은 독자들에게 덜 명백하거나 때로는 존재하지 않는다.

어떤 링크가 가장 많은 클릭을 받고 있는지 파악하기 위해 당신이 가지고 있는 도구와 다른 소프트웨어를 이용할 수 있다.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하십시오.

적절한 유형의 고객에 대한 집요함을 유지하는 것이 성공의 열쇠다.

만약 당신이 잘못된 사람들과 이야기를 한다면, 그들은 단순히 짜증을 낼 것이다.

매일매일, 당신의 이메일을 읽는 가입자들은 스마트폰이나 다른 모바일 기기로 그렇게 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명심하라.

이 기기들은 현대의 컴퓨터 모니터보다 해상도가 낮기 때문에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 많지 않을 것이다.

모바일 장치의 제약에 주의하십시오.

전자 메일이 전자 메일과 호환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더 사적인 걸 당신의 형식을 혼합해 보세요.

일반적으로 전자 메일 메시지에 HTML 형식을 사용하는 경우 일반 텍스트 형식을 가끔 사용하십시오.

이러한 단순성은 고객들에게 보다 친밀한 매력을 만들어 낼 수 있다.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으로 연락을 받기로 동의한 사람들만을 대상으로 하는 것은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이메일 데이터베이스에 가입하지 않은 사람들의 이메일을 채운다면, 당신은 그 이메일 소유자들과 모든 잠재 고객들 모두에게 곤경에 처하게 될 것이다.

전자 메일 공급자 또는 웹 호스트가 전자 메일이나 웹 사이트 없이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음.

이메일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을 구축하는 좋은 방법이지만,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 때만 가능하다.

위의 기사를 읽고 나면 이메일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이용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더 잘 알게 된다.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열심히 하면 빨리 결과를 봐야 한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