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메일 마케팅을 통해 고객 관계를 가장 잘 구축하는 방법

전자 메일 마케팅을 통해 고객 관계를 가장 잘 구축하는 방법

전자 메일 마케팅을 통해 고객 관계를 가장 잘 구축하는 방법

많은 사람들이 좋은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의 힘과 범위를 알고 있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확신하지 못한다.

이메일 마케팅의 이점을 활용하여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증진시킬 수 있는 많은 방법이 있다.

이러한 아이디어들은 효과적인 이메일 마케팅 프로그램을 설정함으로써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상투적인 문구를 마케팅에 사용하지 마십시오.

특히 “지금 구매! [제거] 스팸 발송자인 것처럼 보일 수 있으므로 이렇게 하면 사업을 잃을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그들이 당신의 물건을 구매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그들에게 전문적이고 가치 있는 관계를 제공하라.

그들은 이것에 감사할 것이고 심지어 당신에게서 무언가를 살지도 모른다.

전자 메일로 새 형식을 시도해 보십시오.

가장 긴급한 정보와 최신 제안은 일반적으로 메시지 상단에 표시되어야 한다.

가장 좋은 피드백을 얻기 위해 다양한 형식을 시도해 보십시오.

효과가 있는 피드백이 발견되면, 그 형식에 충실하십시오.

여러분의 고객들은 유용하고 익숙한 것에 더 익숙해질 것이다.

가입자의 동의 없이 이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스팸이라고 여겨지는 것을 발송하기 시작한다면, 결과는 그리 좋지 않을 것이다.

어떤 고객들은 심지어 더 이상 당신의 회사와 거래하지 않기로 결정할 정도로 짜증이 날 수도 있다.

일주일에 두 개 이상의 마케팅 전자 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대부분의 고객층은 아마도 매일 많은 다른 이메일 메시지에 의존해야 할 것이다.

당신이 너무 많은 이메일을 보내면, 그들은 더 이상 읽지 않을 수도 있고, 만약 당신이 많은 시간을 메시지 작업에 소비한다면 그것은 좋지 않다.

고객이 더 많은 선택을 할수록 이메일을 이용한 마케팅이 더 효과적일 것이다.

구독자가 받는 메시지 수, 받는 빈도, 공개하고 싶은 정보를 결정하도록 하십시오.

사람들은 그들이 통제할 수 있다면 편안함을 느낄 것이다.

당신의 사업을 브랜드화하는 것은 중요하며, 그것은 당신의 모든 마케팅 노력과 함께 일해야 한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사이트 기본 기능을 포함하는 훌륭한 템플릿을 구축하는 데 시간을 들여야 한다.

그렇게 하는 것은 독자들이 즉시 당신의 회사를 알아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구독 취소 링크를 바닥글처럼 전자 메일의 눈에 잘 띄는 곳에 놓으십시오.

구독 취소를 위한 링크를 제공하고 그것이 분명한지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고객이 원치 않는 로프에 묶여 피할 수 없는 것처럼 고객이 참여하지 않고 자신의 참여를 소중하게 생각하도록 하십시오.

전자 메일 마케팅에서 중요한 정보를 얻기 위해 이미지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많은 이메일 클라이언트가 이미지를 바로 표시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의 이메일이 이미지에 너무 초점을 맞추면, 그것들은 읽을 수 없는 것으로 보일 수 있다.

항상 중요한 정보에 텍스트를 사용하고 이미지를 설명하려면 alt 태그를 사용하십시오.

이메일 마케팅은 강력할 수 있지만, 여러분이 읽어보셨듯이, 많은 사람들은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잘 알지 못한다.

인터넷 마케팅은 성공적인 사업에서 필수적인 부분이 될 수 있다.

위의 가이드는 비즈니스에 초점을 맞춘 좋은 이메일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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